[후기] 삼성케어플러스 Z플립3 올갈이 후기

어느덧 Z플립3을 출시하자마자 사전예약해 산지 1년이 지났다. 그 동안 떨어뜨린 기억이 없는데 어디서 자꾸 흠집이 생겼고, 어짜피 사전예약 혜택이 삼성케어플러스 1년 무료가입이었기에 이게 만료되기 전에 올갈이(메인보드 제외, 디스플레이-배터리-전면/후면부를 모두 수리하는 것)를 한 후기를 남기려고 한다.  

 

방문 전!! 꼭 확인해야 할 사항이 있다. 가는 AS지점에 부품이 모두 있다면 상관이 없지만, Z플립 특성상 파손이 잦아 다른 분들이 먼저 받았을 경우 부품 재고가 없는 경우가 있다. 그렇기 때문에 꼭 1588-3366 으로 전화해서 Z플립3 의 색상과 AS 방문 센터 지점을 얘기하고 미리 예약해야 한다. 

 

예약을 하게 되면, 상담원 분이 도착에 최대 일주일 이상 걸린다고 안내를 해주신다. 그리고 도착하면 카카오톡으로 알람이 오는데, 나는 19일 금요일에 전화해서 자재 예약을 했었다(방문해서 재고가 없다는 점을 알고,,, 2번 방문했다) 

그리고 24일 수요일에 도착했다는 메시지를 받았다! 하지만 금요일에 휴가였기 때문에 금요일에 방문했다. 

Z플립3 를 올갈이 하면 총 14만원을 개인 부담금으로 결제하면 된다. 수리 시간은 30분 내외로 소요됐다! 자재를 예약했으니 이름을 말씀드리면 내가 예약한 자재를 사용해주신다. 수리기사님이 굉장히 친절하게 응대해주셨었다. 동생과 함께 가서 얘기하다보니 금방 시간이 갔다. 

 

+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사전예약하신 분들은 이 개인부담금 14만원도 환급해주는 이벤트를 했다고 하니 해당되시면 확인해보시면 될 거 같다. 

 

나는 이마트에서 사서 해당이 안됐다. 그래도 배터리 같은 거 생각한다면 14만원 내고 충분히 교체할만 하다! 원가는 40얼마라고 한다... (덜덜)

다시 깔끔해진 내 폰... 앞으로도 오래오래 기스없이 살아야 한다~~ 

 

728x90
반응형